CSR

도시바그룹은 1990년 4월 지구환경문제를 경영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고,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라는 환경 슬로건 아래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이런한 활동의 일환으로 2006년부터 도시바 그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2011년 4월 환경 슬로건 <사람과 지구의 내일을 위해>를 내걸고 봄철 이용객이 많은 '양재 시민의 숲'에서 쓰레기 수거 등 환경 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쳤습니다. 도시바는 앞으로도 우리나라에서의 환경보호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습니다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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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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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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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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