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Contact mktgcomm@toshiba-medical.co.kr

도시바 메디칼, ‘캐논 메디칼 시스템즈’로 사명 변경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TMSC; 본사: 일본 오타와라시 토치기현; 대표이사: 토시오 타키구치)은 “Canon Medical Systems Corporation”을 새로운 사명으로 정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명은 각국의 의약품 및 의료기기 관련 인허가 절차를 모두 마친 후인 2018년 초에 공식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은 Tokyo Denki(도시바 합병을 계기로 설립된 기업 중 하나인 Tokyo Electric Company)에 의해 1930년에 설립되었다. 이후 X-ray, CT, MRI 및 초음파 장비를 포함하는 진단영상장비를 주력 제품으로 하여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했다. TMSC는 일본 자국 내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 140여 개국에 높은 퀄리티의 신뢰할 수 있는 의료 장비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16 3,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은 도시바 그룹으로부터 완전히 독립하였으며 12월에 공식적으로 캐논의 자회사가 되었다. 캐논이 도시바 메디칼의 경영 독립성을 보장해 주기로 함에 따라 도시바 메디칼의 장비 공급 및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헬스케어 사업이 캐논의 전략적 주요 사업으로 선정된 만큼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은 과거와 마찬가지로 이를 계속적으로 강화시키고 확장시킬 계획이다. 또한 경영 슬로건인 “Made for Life”를 실천하기 위해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동시에 전 세계 보건 의료 산업에 기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