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Contact mktgcomm@toshiba-medical.co.kr

도시바, 韓 법인 전환 후 첫 세미나

도시바 정책 대한 소통 자리 마련…400여명 방사선사 참석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대표 주창언)는 한국법인 전환 후 첫 고객세미나 개최해 성황을 이뤘다.

 

최근 롯데부여리조트에서 방사선사를 대상으로 한 고객세미나에는 대한전산화단층기술학회 임원진 및 전국 각지의 병원에서 약 400여명의 방사선사가 참석했다. 주창언 대표이사는 한국현지 법인으로의 전환을 맞아 앞으로의 다짐과 각오를 밝히며, 도시바 장비를 사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심학준 상무(시장개발사업부)는 '도시바의 기술 소개'라는 주제로 도시바 전체적인 제품 라인업과 동시에 각 제품별 특징 및 기술에 대하여 발표했다.

 

특히, 이날 가장 주목할 만한 세션은 '도시바, 무엇이 달라졌나요' 라는 제목하에 진행 된 '질의 응답' 시간으로, 티아이메디칼시스템즈에서 도시바의 한국법인으로 전환되면서 고객 서비스에 있어 기존과 비교하여 주로 어떤 변화가 있는 지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질문에 직접 응답하는 시간을 가짐으로써,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더불어 도시바 고객지원사업부 허현회 이사는 고객서비스 지원 정책의 일환으로 원격 진단 및 자동통보 시스템인 InnerVision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InnerVision은 각각의 장비에 서비스용 PC를 설치한 뒤, 외부 네트워크를 통해 도시바 서버와 연결하는 방식으로 장비의 에러 발생 시, 바로 서버로 전송하는 시스템이다. 장비의 문제점을 즉시 파악할 수 있어 그에 따른 신속한 대응이 가능하다.

 

허현회 이사는 "InnerVision 시스템은 7월 첫 국내설치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설치될 예정이며, 본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보다 ㅁ낳은 정보제공과 동시에 장비 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도시바 서비스 인력의 교육정책에 대해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는 현재 모든 서비스 인력을 도시바 본사의 글로벌 트레이닝 센터에서 정기적인 S/W 및 H/W 교육을 받게 한 후, 서비스 지원에 투입시킨다."고 허 이사는 전했다. 이어 그는 "설치 장비 증가에 따라 꾸준히 인원을 보강할 계획"이라며 고객들에게 서비스 인력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및 강화를 약속했다.

 

 

 

김원준 기자 kimwj@bosa.co.kr

출처: http://www.bosa.co.kr/umap/sub.asp?news_pk=369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