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Contact mktgcomm@toshiba-medical.co.kr

브랜드 인지도 제고 나선 한국도시바

추계학술대회 시즌 맞아 신제품 출시 등 홍보 적극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가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기술력 및 품질은 유수 업체들과 견주어 전혀 손색이 없지만, 아직까지 저평가돼 있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함이다.

 

 

도시바 주창언 대표[사진]는 "영상진단장비 분야에서 도시바 장비들은 분명한 특장점 및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며 "특히 올해부터 한국법인이 설립됐기 때문에 사후관리 및 일본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이 더욱 원활해졌다"고 강조했다.

 

최근 연린 영상의학회 학술대회에서도 도시바는 설립 이후 첫 번째 런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또한 골드 등급 후원활동을 함으로써 학회 관계자들과의 긴밀한 관계 구축에 공을 들였다. 이날 런천 심포지엄에는 약 300명 이상이 참석했다. 도시바 MRI 장비인 Vantage TitanTM 3T의 특징 및 임상적 유용성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연자로 나선 도시바 Mitsue Miyazaki 박사는 신호를 조영 증강 이미지 중 지방소거이미지를 개선시킨 DCE이미지 기법과 조영제를 사용하지 않고 뇌혈관 및 복부, 사지의 혈관 조영 이미지를 얻을 수 있는 FBI 혈관 조영 기법에 대한 임상적 이점을 소개했다.

 

또한 일본 고베대학교 영상의학과 Yoshiharu Ohno 교수는 현재까지 알려진 3T MRI의 한계점을 극복하기 위한 도시바 Titan 3T의 다양한 Clinical Application의 이점을 언급하고 향휴 발전 방향을 제시했다.

 

Vantage TitanTM 3T는 71cm의 Aperture와 세계 특허 정음기술인 Pianissimo 기술을 적용해 소음을 낮춘 검사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3T MRI 장비의 과제였던 복부나 골반영역의 영상의 얼룩짐을 해결해 신체 모든 부위에서 매우 정밀한 영상을 얻을 수 있다. 다열화된 Elements와 최대 128 Channel의 수신 시스템으로 MR Signal을 효율적으로 포착해 최적화된 영상을 보여주는 것도 강점이다.

 

주창언 대표는 "앞으로도 도시바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며 "의료진 및 환자들의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임하는 도시바의 행보를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데일리메디 김민수 기자 kms@dailymedi.com

출처:http://www.dailymedi.com/news/view.html?search_smode=&skey=%B5%B5%BD%C3%B9%D9&skind=both&sterm=uset&ssdate=2011-09-01&sedate=2014-09-17§ion=1&category=8&no=772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