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Contact mktgcomm@toshiba-medical.co.kr

TOSHIBA, 대한초음파의학회 학술대회서 Aplio Platinum 직접 선보인다.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대표 주창언) 5 15~16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대한초음파의학회 학술대회에 전시 업체로 참가한다. 이번 학술대회에서 도시바는 Aplio Platinum Series(어플리오 플래티넘 시리즈) 모두 공개한다. 플래티넘 시리즈는 기존의 하이엔드 초음파장비인 어플리오 시리즈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소프트웨어와 디자인 모두 새롭게 태어났다.

 

차세대 빔포밍 기술과 한층 강화된 이미징 소프트웨어로 진단의 정확성과 속도가 모두 향상되었고, 진단별로 전문화된 도시바만의 소프트웨어로 신뢰성을 한층 높였다. 특히, 치료 전후의 정량적 분석이 가능하여 치료 효과를 확인할 있으며, 치료 방향을 결정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플래티넘 시리즈의 가장 장점으로는 SMITM기술과 Shear Wave 기능을 꼽을 있다. SMITM Superb Micro-vascular Imaging 약자로 저속 혈류를 Motion Artifacts 없이 고해상도 영상으로 관찰할 있는 혁신적인 도플러 기술이다. 종양질환 염증 질환 등에 광범위하게 적용되고 있다. Shear Wave 기능은 Push Pulse 통해 종파의 초음파 흐름과 속도로 의심 병변의 탄성도를 측정하는 이미징 기법으로 Quantification 직관적인 영상기법을 제공해주는 도시바만의 기술이다. 독창적인 Propagation Mode 통해 실제 초음파 종파의 흐름이 탄성도가 상이한 병변을 통과하며 왜곡되는 라인을 직접 영상으로 보여줌으로써 병변을 검출하는데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학술대회 둘째 날에는 고대구로병원 홍석주 교수가 도시바 장비로 근골격(Shoulder)파트의 핸즈온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