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Contact mktgcomm@toshiba-medical.co.kr

TOSHIBA, 영상정보처리 소프트웨어 기업 올리아 메디칼 인수

 

일본 도시바그룹의 헬스케어 계열사인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이하 도시바) 지난 10 13, 프랑스 경제부처로부터 승인을 받아 올리아 메디칼(Olea Medical SA, 이하 올리아)사의 발행주식 인수절차를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도시바는 올리아의 고성능 후처리(post-processing) 영상분석(Image analysis) 등의 최첨단 영상 소프트웨어 기술을 활용해 MRI 사업부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임상적 부가가치를 선보일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올리아가 축적해온 전세계 주요 리서치 기관 고객과의 관계 역시 활용할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시오 타키구치(Toshio Takiguchi,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 CEO) 도시바와 올리아는 서로의 강점을 활용해 혁신을 가속화하고, 세계적으로 위상을 높일 있게 되었다 전했다. 또한, 양사의 R&D팀을 통합함으로써 MRI 시스템 개발에 있어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고안할 것을 기대한다 소감을 밝혔다. 

 

파이살 제리데인(Fayçal Djeridane, 올리아 메디칼 CEO) 도시바 그룹에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자랑스러우며, 올리아의 고객과 임직원에게도 깊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말했다. “이번 인수는 안전성과 정확성, 신속성을 갖춘 전신 영상처리 시스템을 제공하겠다는 올리아의 기업 목표를 지속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필요한 전략이었으며, 접근성 좋고 완벽한 제품을 개발해 전세계 의료진이 환자를 진단하고 사후 조치하는데 있어 도움이 되고 싶다 밝혔다. 

 


회사소개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Toshiba Medical Systems Corporation) 

세계적인 의료기기 제조 업체인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은 최첨단 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CT, MRI, X-ray, Ultrasound 분야의 다양한 high-value added 솔루션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로 세계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 국내에는 2009년 한국 공식 독점 판매법인으로 개설된 후, 2013 4월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로 전환됨에 따라 ‘Made for Life’ 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인간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사명감을 가지고, 도시바의 기술과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http://www.toshibamedicalsystems.com 


올리아 메디칼(Olea Medical SA)
2008
7, 프랑스에서 설립된 올리아 메디칼은 의료영상 응용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기업이다. 응급실 전용 시스템을 비롯해 MRI, CT영상 처리 관련 소프트웨어 응용프로그램 등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해왔으며,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 프로세스를 전세계 거점 병원과 헬스케어 센터에 제공하고 있다. 안전하고 정확한 의료 영상 소프트웨어 제품으로, 의료 영상 분야에서 최고의 기업으로 발돋움하고자 하고 있다. 

http://www.olea-medic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