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Contact mktgcomm@toshiba-medical.co.kr

도시바메디칼, '레알 마드리드' 공식 의료 파트너로 선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바르셀로나에 이어 3번째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유럽(headquarters: Zoetermeer, Netherlands; President: Hiroyuki Tachikawa) 스페인 명문 스포츠 클럽 레알 마드리드(Real Madrid) 2020 6 30일까지 공식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협약을 맺었다.

 

레알 마드리드는 스페인 1부 리그인 프리메라리그 소속으로 FIFA(국제축구연맹)가 선정한 20세기 최고의 클럽이다. UEFA 챔피언스 리그 통산 11번째 우승을 거머쥐었으며, 이는 최다 우승 기록이다. FC 바르셀로나와 함께 스페인 축구계를 양분하고 있다. 

 

 

 

앞서 도시바메디칼은 2012, 영국 명문 스포츠 클럽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Manchester United) 2015, FC 바르셀로나와 각각 공식 의료시스템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스포츠 클럽들과의 잇따른 협약으로 도시바 메디칼의 영상진단장비의 우수성이 검증된 셈이다.

 

선수들의 건강을 책임질 최첨단 진단장비는 3T MRI ‘밴티지 타이탄(Vantage Titan)’, 초음파 최고급 라인인 어플리오 플래티넘(Aplio Platinum)’ 을 포함하여 총 7개다.

 

이번 협약으로 도시바메디칼은 레알 마드리드 선수들의 신체 컨디션을 상시 체크함으로써 선수들 개개인이 경기에서 최고의 역량을 발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다. 레알 마드리드 클럽 내 최신 장비를 제공해 선수들의 부상 진단은 물론 재활 치료에도 힘쓸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