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Immediate Release
Contact mktgcomm@toshiba-medical.co.kr

도시바 메디칼, 북미방사선학회2016에서 신제품 선보인다

 

도시바 메디칼은 1127~121일까지 미국 시카고 맥코믹 컨벤션 센터(McCormick Place) 에서 열리는 2016 북미방사선학회(RSNA)에 참가한다. 도시바 메디칼은 올해 도시바 그룹에서 분리된 이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하였으며, 이번 RSNA에서 강력한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에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한다.  

 

메인테마: Together, we complete the image. 

 

도시바 메디칼은Made For Life라는 경영 이념 아래 새로운 테마의 광고 캠페인Together, we complete the image.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고객의 니즈를 완전히 이해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는 것에 초첨을 맞추었다. 의료진들과의 협업을 통해 환자에게 더 나은 건강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See our latest innovations 

 

도시바 메디칼은 부스 내 이벤트로 신제품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다. CT, MR, XR 모두 신제품이 출시된다. 1127, 일요일 아침 10시에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격 공개될 예정이며, 참관객들은 상세한 설명과 함께 실물 사이즈로 장비를 체험할 수 있다.  

도시바 메디칼은 신제품들을 모두 철저히 환자를 최우선으로 한다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안전한 검사, 정확한 검사가 가능한 최신 장비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 각 분야별 신제품은 다음과 같다. 

 



CT존에서는 올해 9월 국내에서도 런칭한 Transforming CT, GENESIS(제네시스)를 주력 장비로 선보인다. 제네시스는 한 번 촬영에 640장의 영상을 얻을 수 있는 최첨단 장비로 고화질의 영상을 제공하면서도 선량은 최소화했다. 현존하는 MBIR(Model Based Iteractive Reconstruction) , 가장 신뢰도가 높다는 평을 듣고 있으며 즉, 진단적 가치가 더 높아졌음을 의미한다. 제네시스는 높은 기술력이 탑재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컴팩트한 사이즈를 자랑한다. 따라서 공간 활용성이 높은 장비다.  

 

MR 존에서는 3T MRIVantage Galan(밴티지 갈란)을 새롭게 선보인다. 도시바가 수년간의 연구 개발 후, 야심차게 선보이는 밴티지 갈란은 영상의 노이즈(Noise)를 현저히 감소시켜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 특화된 정음기술이 탑재되었는데, 이러한 기술들이 탑재되면서도 검사구경은 71cm를 유지시켰다. 넓은 검사 구경은 환자가 MRI 검사를 받을 때, 폐소공포감을 줄여줄 수 있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혈관조영장치인 Infinix-i(인피닉스아이) RITE Edition을 새롭게 선보인다. RITE Edition 역시, 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장비를 컨셉으로 다양한 선량관리 기술들이 탑재되었다. 선량을 흡수하는 효율성을 높여 최소한의 선량으로 검사를 가능케한 디텍터와 환자의 선량 노출 정도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Dose Tracking System 등이 출시되어 부스 내 방문객들에 소개될 예정이다.  

 

글로벌 이벤트 개최 

 

도시바 메디칼은 RSNA 기간 내에 다양한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먼저, 미국 현지 시각으로 1127()에는 초음파 관련 글로벌 이벤트를 개최한다. See More. Earlier. Faster.를 주제로 저녁 6:00~7:50에 시카고 Union League Club에서 개최된다.  

29() 저녁 6:30~9:00에는 Breakthroughs in CT and MRI를 주제로 시카고 JW Marriot 호텔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그 밖에 RSNA 2016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https://medical.toshiba.com/news/events/rs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