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Our Mission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는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TMSC, Japan)의 체계적인 서비스 정책을 국내 실정에 맞게 도입하였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장애 발생 시, 정확하고 빠른 사고 접수와 처리를 통해 고객의 시스템을 최단 시간 내에 정상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TMSC와의 긴밀하고 신속한 업무협력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 서비스 업무 흐름도 (Service Workflow)

Call Center
서비스 문의 /
장애 접수
원격 서비스
*InnerVision®
통한 원격서비스
방문 서비스
일정확인 후,
담당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 완료
장애 해결
해피콜
서비스 만족도 조사

*InnerVision® : 유지보수 계약시 선택사항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