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Our Mission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리아는 도시바 메디칼시스템즈 코퍼레이션(TMSC, Japan)의 체계적인 서비스 정책을 국내 실정에 맞게 도입하였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장애 발생 시, 정확하고 빠른 사고 접수와 처리를 통해 고객의 시스템을 최단 시간 내에 정상화시킬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또한, TMSC와의 긴밀하고 신속한 업무협력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Quality Service

제품이력관리
고객의 의료 장비 보수 및 점검 이력을 본사 데이터베이스에서
관리하여 체계적이고 적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Happy Call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통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합니다.
정기점검 서비스
장비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정기적이고 체계적인 관리로
장비의 가동을 원활하게 하고
문제 발생을 예방합니다.
전문기술
본사에서 정규 교육 및
라이센스를 받은
엔지니어가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긴급장애처리
체계적인 시스템과 신속한
대응으로 긴급장애 발생
시, 빠르게 처리합니다.
순정부품 사용
TOSHIBA의 순정부품을 사용하여
장비의 Quality 및 Performance를
극대화시킵니다.
원격점검
InnerVision을 이용하여 장비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Log를 확인하여 장비의
이상유무를 정확하게 진단합니다.